About. Interbiztour

본문 바로가기
About. Interbiztour 성공 비즈니스 중심,
인터비즈투어가 함께하여 드립니다
Your Business Partner Global Vision Local Service
About. Interbiztour

About. Interbiztour

귀사의 비즈니스가 NO.1이 되도록 역할을 다하겠습니다.

greeting.jpg
  • 안녕하십니까?

    ㈜인터비즈투어는 기업의 글로벌마켓 진출에 핵심적 영역을 담당하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.

    현재 그 어느 때 보다 더 기업의 활발한 성장과 그에 따른 위상이 대 내외적으로 더욱 중요시 되고 있습니다.

   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부응하여 ㈜인터비즈투어는 ‘기업 전문 대표 여행사'로 기업의 빈번한 해외 비즈니스 출장관련 항공권 업무, Conference & Forum , Annual - Meeting & Event, 전시사업 기획, 각종 워크샵 & 세미나, Technical Tour, 경제 사절단 파견 등에 대하여 효율적이고 헌신적으로 지원 함으로써 본연의 책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기업전문 대표 여행사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.
  • ㈜인터비즈투어는 모든 기업과 관련 기관 및 업체 등의 해외 비즈니스 분야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사명임을 다시 한번 상기하며 본연의 의무에 더욱 성심을 다할 것이며, 공익적 역할 수행에도 충실히 일익을 담당해 나갈 것 입니다.

    이를 위해 정직과 투명성 그리고 다양하게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합리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경쟁력 있는 상품개발을 하여 전문영역에서 효율적으로 업무를 지원해 드릴 것 입니다.

    ㈜인터비즈투어는 더불어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.
    앞으로도 각별한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.

    logo.png

조직도

800aadb156534e4356ac3a6fd0c7d9cd_1708586452_6312.png

 

주요고객사